왕따 당하는꿈 따돌림 당하는꿈 왕따 꿈 해몽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인사드리는 루시입니다. 모두 즐거운 주말 보내고 계신가요? 인생을 살다보면 누군가 이유없이 나를 괴롭히기도 하고 왕따시키기도 하며 곤란한 상황에 몰아 넣기도 하죠. 괴롭힘의 문제와 왕따 문제는 단연 학교 뿐만이 아니라 직장에서도 심각한 문제가 될 수 있는데요, 꿈 속에서 누군가 나를 괴롭히고 힘들게 하는 꿈은 어떤 의미를 가지고 있을까요 그리고 내가 왕따 당하는 꿈은 어떠한 해몽을 가지고 있을까요? 무의식의 꿈이 현실의 나에게 전달하고 자 하는 메세지를 다함께 살펴보았으면 합니다.

 

목차 

● 1. 내가 무시당하며 왕따를 당하는 꿈
● 2. 내가 이성에게 왕따를 당하는 꿈
● 3. 내가 직장 동료에게 왕따를 당하는 꿈
● 4. 친구들에게 왕따를 당하는 꿈
● 5. 내가 모르는 사람에게 왕따를 당하는 꿈
● 6. 내 연인이 왕따를 당하는 꿈
● 7. 애인에게 내가 따돌림 당하는 꿈
● 8. 내가 좋아하는 사람이 왕따를 당하는 꿈
● 9. 내 동생이 왕따를 당하는 꿈
● ​10. 내 자식이 왕따를 당하는 꿈
● 11. 선생님에게 내가 왕따를 당하는 꿈
● ​12. 내가 적에게 왕따를 당하는 꿈
● 13. 연예인에게 왕따를 당하는 꿈
● 14. 정치인에게 왕따를 당하는 꿈
● 15. 직장 상사에게 왕따를 당하는 꿈
● 16. 부모님에게 왕따를 당하는 꿈
● ​17. 다른 누군가에 의해 부모가 왕따를 당하는 꿈
● ​18. 어떤 사람에게 내가 왕따를 당하면서 맞는 꿈
● 19. 왕따 당하는 다른 사람를 모르는척 하는 꿈
● 20. 내가 왕따를 도와주는 꿈
● 21. 내가 왕따 가해자를 죽이는 꿈
● 22. 내가 왕따를 당하는데 누군가가 도와주는 꿈
● 23. 내가 왕따에 가담하는 꿈
● 24. 범죄자가 왕따를 당하는 꿈
● 25. 여러 사람이 나를 괴롭히는 꿈 
● ​26. 한사람에게 내가 괴롭힘을 지속적으로 당하는 꿈
● ​27. 내가 다른 사람을 괴롭히는 꿈
● 28. 남이 동물을 괴롭히고 있는 모습을 본 꿈
● 29. 지인이 괴롭힘을 당하는 것을 보는 꿈.
● 30. 좋아하는 사람이 나를 괴롭히는 꿈
● 31. 내 동생이 괴롭힘을 당하는 꿈
● 32. 내가 괴롭힘 당하는 꿈
● 33. 내가 친한 지인을 괴롭히는 꿈
● 34. 내가 왕따 당하는데 짜증 분노가 생기는꿈
35. 내가 위협을 받으며 괴롭힘 당하는 꿈

 

왕따 당하는 꿈
왕따 당하는꿈

 

1. 내가 무시당하며 왕따를 당하는 꿈

내가 무시 당하고 왕따당하는 꿈 해몽은 학교, 회사, 일터 등 당신이 속한 조직과 사회에서 실제로 적응을 잘 못하고 있거나 다른 누군가에게 무시를 받고 있거나 할 때 당신의 능력과 가치를 인정받고자 하는 심리가 반영되어 나타나는 꿈 입니다.

 

2. 내가 이성에게 왕따를 당하는 꿈

당신은 이성을 대하는 태도가 소극적이거나 부담을 느끼고 있을 수 있지만, 전체적으로 연애운이 상승하는 꿈 입니다. 현재 배우자나 교제 하고 있는 애인이 없다면 곧 당신의 인생을 빛나게 해줄 운명의 상대를 만나게 됩니다. 소극적인 마음과 태도를 잠시 내려 놓고 적극적으로 다가가면 좋은 결과를 얻게 됩니다.

 

3. 내가 직장 동료에게 왕따를 당하는 꿈

회사나 직장등 내가 속한 사회나 조직에서 내가 동료들에게 왕따 당하는 꿈은 현실에서 당신이 업무와 직장에 잘 적응 못하고 어려운 상황에 처해지게 될 것을 암시해주고 있습니다. 미리 업무를 잘 익히고 직장, 부서, 팁, 업무 등에 적응할 수 있도록 열심히 노력해서 곤란한 상황에서 벗어날 수 있겠습니다.

 

4. 친구들에게 왕따를 당하는 꿈

꿈에서 나왔던 친구들과의 마찰이 생길 수 있으며 조만간 서로 사이가 멀어지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해주고 있습니다. 당신이 현실에서 그 친구들에게 평소 많은 불만을 가지고 있음을 뜻하기도 합니다. 특히 학교 같은반 친구들에게 왕따당하는 꿈 해몽은 친구들과의 관계가 멀어지게 되면서 꿈을 꾼 당신에게 어느 정도 불편한 영향이 가게 될 수 있음을 말해줍니다.

 

5. 내가 모르는 사람에게 왕따를 당하는 꿈

모르는 누군가에게 내가 왕따를 당하게 된 꿈은 현실에서 대인관계에 어려움이 생기게 될 것을 말해주는 꿈입니다. 특히 사소한 오해 또는 트러블로 주변 사람들과 부딪침이 일어나게 되거나 시비 또는 구설수에 올를 수 있음을 미리 암시해주는 꿈입니다.

 

6. 내 연인이 왕따를 당하는 꿈

좋은 꿈 입니다. 현재의 애인과의 신뢰 관계가 더욱 돈독해지게 되고, 사랑이 깊어지겠습니다. 또한 결혼과 같은 미래를 약속하게 될 것을 암시합니다.

 

7. 애인에게 내가 따돌림 당하는 꿈

당신의 연인이 당신에게 이별을 고하거나, 배신 하는 등 다른 마음을 품을까 하는 불안한 마음이 반영된 꿈입니다. 머지 않은 미래에 당신의 애인에 대한 불만과 의심 등이 증폭되게 될 것을 암시해주는 꿈 입니다.

 

8. 내가 좋아하는 사람이 왕따를 당하는 꿈

대인관계 운이 좋아지거나 연애운이 올라가는 좋은 꿈 입니다. 꿈속에서 나온 당신이 좋아하는 사람과의 친밀도가 높아져서 서로 가까워 지겠으며 연인으로 발전할 수 있겠습니다.

 

9. 내 동생이 왕따를 당하는 꿈

당신의 동생이 따돌림을 당하는 꿈은 현실에서 동생이 말 못 할 고민을 가지고 마음고생을 하고 있거나 앞으로 여러 문제와 근심거리가

반응형

생기게 될 것 을 미리 알려주는 꿈입니다.

 

10. 내 자식이 왕따를 당하는 꿈

 

내 아이가 왕따를 당하는 꿈 해몽은 당신이 아이를 과잉보호 하고자 하는 심리가 반영되어 나타나는 꿈이 될 수 있습니다. 만일 꿈 속의 아이가 당신의 친자식이 아니라면 본인의 결점 또는 약점을 감추고자 하는 심리가 반영되어 꿈으로 드러난 것일 수 있습니다.

 

11. 선생님에게 내가 왕따를 당하는 꿈

선생님이 나를 따돌리는 꿈은 현실에서 직장 상사 또는 학교의 선생님, 부모 등 웃어른 에게 심한 압박 또는 구속, 제제를 당하게 될 것을 암시해주는 꿈 입니다.

 

​12. 내가 적에게 왕따를 당하는 꿈

당신이 적 이라고 생각하는 상대방과 사이가 우호적으로 좋아질 수 있겠습니다. 꿈에서 나온 원수와 우연한 기회로 지금보다 서로 관계가 가까워 지게 되겠습니다.

 

13. 연예인에게 왕따를 당하는 꿈

연예인에게 왕따 당하는 꿈은 당신의 외모나 매력 등을 주변 사람들 에게 인정받고 뽐내고자 하는 욕구가 반영되어진 심리몽입니다.

 

14. 정치인에게 왕따를 당하는 꿈

대통령 또는 국회의원, 장군과 같은 정치인에게 따돌림 당하는 꿈은 자신의 능력과 가치, 실력을 인정받아 사회적으로 인정받고 명예를 드높이고자 하는 심리가 반영되어진 꿈입니다.

 

15. 직장 상사에게 왕따를 당하는 꿈

상사가 나를 따돌리는 꿈 해몽은 좋은 길몽입니다. 당신의 아이디어가 빛을 발하고 업무 능률이 높아져서 좋은 성과와 결과를 만들어내겠습니다. 이로인해 금전적 보상이 따르고 당신의 사회적 지위와 평판이 높아질 수 있겠습니다.

 

16. 부모님에게 왕따를 당하는 꿈

부모님에게 따돌림 당하는 꿈은 현재 부모님과 갈등이 발생한 상태이거나 당신이 부모님에게 불만감이 가득 찬 상태임을 암시합니다. 실제로 현실에서 당신의 가정에 불화나 우환 등이 발생하게 될 수 있습니다.

 

​17. 다른 누군가에 의해 부모가 왕따를 당하는 꿈

부모님께서 왕따 당하시는 꿈은 오히려 당신에게 길몽으로 해석 되어 집니다. 사물을 보는 관찰력과 통찰력이 좋아지고, 이로 인해 좋은 성과를 내게 될 것을 암시합니다.

18. 어떤 사람에게 내가 왕따를 당하면서 맞는 꿈

왕따 당하면서 다른사람에게 얻어 맞는꿈은 당신에게 좋은 호감을 가지고 있는 사람이 있음을 말해줍니다. 또한, 당신을 좋아하는 이성이 있을 수 있습니다.

 

19. 왕따 당하는 다른 사람를 모르는척 하는 꿈

누군가 왕따 당하는 것을 모르는 척 묵인하는 꿈은 현실에서 당신의 소극적인 태도가 결과적으로 큰 화를 불러오게 될 수 있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20. 내가 왕따 당하는 다른 사람을 도와주는 꿈

내가 다른 왕따를 도와주는꿈은 당신에게 복이 들어올 좋은 꿈입니다. 현실에서 당신보다 어려운 상황에 놓인 사람들에게 봉사를 하거나, 도움을 주게 되면 당신에게 곧이어 더 큰 복으로 들어오게 될 것 입니다. 많은 사람에게 존경받게 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21. 내가 왕따 가해자를 죽이는 꿈

좋은 길몽입니다. 왕따 가해자를 죽인꿈은 당신의 미래가 앞으로 순조롭게 열리게 될 것을 암시합니다. 그동안의 걱정과 고민, 근심, 어려움 등이 사라지게 되고, 일이나 사업 등에서 발생한 문제나 장애물이 해소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22. 내가 왕따를 당하는데 누군가가 도와주는 꿈

다른사람이 내가 왕따 당할때 나를 도와주는 꿈은 조만간 누군가가 나타나 당신의 곤란하고 어려운 상황과 문제들을 해결 해줄 것임을 말해주는 꿈 입니다.

 

23. 내가 왕따에 가담하는 꿈

내가 왕따 가해자로 가담하게 되는 꿈은 일이 잘 안풀리게 되어 손해를 보게 될 수 있음을 말해주는 꿈 입니다. 왕따에 주도적으로 가담하는 꿈이였다면 현재 진행하는 일에 심각한 문제가 생기게 되거나 결과물이 좋지 못할 수 있습니다.

 

24. 범죄자가 왕따를 당하는 꿈

좋은 길몽입니다. 강도 도둑과 같은 나쁜 사람이 왕따를 당하게 되는 꿈은 현실에서 당신에게 좋은 길운이 불어오는 꿈 입니다. 당신이 진행하는 업무이나 사업 등이 순조롭게 잘 풀리게 되어 좋은 성과를 만들어내고 당신의 순탄한 미래의 기초가 되어질 것을 암시해주는 꿈입니다.

 

25. 여러 사람이 나를 괴롭히는 꿈 해몽

여러명이 나를 괴롭히는 꿈은 당신의 건강 상태가 서서히 회복되고 있음을 말해주고 있는 꿈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당신을 괴롭히는 꿈일수도록 당신의 신체가 더욱 건강해지게 되는 꿈으로 해몽합니다.

26. 한사람에게 괴롭힘을 지속적으로 당하는 꿈

선명하게 기억나는 누군가가 나를 계속 괴롭히는 꿈은 당신의 건강에 문제가 생기게 되거나 점차적으로 기력이 쇠약해질 수 있음을 암시해주는 꿈으로 해몽합니다.

27. 내가 다른 사람을 괴롭히는 꿈

다른사람을 내가 괴롭히는 꿈은 당신이 그 상대에 대한 호의가 있다는 암시하는 꿈 입니다.

 

28. 남이 동물을 괴롭히고 있는 모습을 본 꿈

누군가 동물을 괴롭히는 것을 보는 꿈은 당신이 깨닫지 못했던 당신의 재능과 능력을 일깨워 주는 꿈 입니다. 당신의 아이디어와 재능이 빛을 발하게 되어 직업운과 재물운이 상승하겠습니다.

 

29. 지인이 괴롭힘을 당하는 것을 보는 꿈.

지인과 당신의 친밀한 관계가 형성되어질 계기가 있겠습니다. 서로에 대한 신뢰와 믿음이 견고해지고 좋은 호감에서 연인으로 발전하게 될 수도 있습니다.

 

30. 좋아하는 사람이 나를 괴롭히는 꿈

내가 좋아하는 사람에게 괴롭힘을 당하는 꿈은 당신이 당신이 좋아하는 사람에게 솔직하게 진실을 말하면 미움받게 될까봐 불안해하는 당신의 내면을 드러내는 심리몽입니다.

 

31. 내 동생이 괴롭힘을 당하는 꿈

당신의 친동생이 괴롭힘을 당하는 것을 보는 꿈은 현실에서 실제로 당신의 동생이 혼자서 감당하기 어려운 어떠한 문제를 가지고 있음을 당신에게 알려주는 꿈이 됩니다.

 

32. 내가 괴롭힘 당하는 꿈

기본적으로 내가 괴롬힘을 당하는 꿈은 대인관계에 대한 당신의 스트레스 및 불안감에 대한 심리가 반영된 꿈입니다.

 

33. 내가 친한 지인을 괴롭히는 꿈

내가 평소 친하게 지내던 친구 또는 지인을 괴롭히는 꿈은 당신이 현실에서 그 지인에게 육체적으로나 정신적으로 많이 지쳐있음을 나타내주는 꿈 입니다.

 

34. 내가 왕따 당하는데 짜증 분노가 생기는꿈

왕따를 당하면서 꿈속에서 분출된 분노와 짜증은 현실에서 당신이 과도한 스트레스로 심적으로 지쳐있음을 말해주는꿈입니다. 당신의 스트레스를 분출할 곳을 찾아서 해결하지 못하면 건강에 않좋은 문제가 생기게 될 수 있습니다.

 

35. 내가 위협을 받으며 괴롭힘 당하는 꿈

위협받으며 괴롭힘 당하는 꿈은 현재의 상태에서는 어떤 선택을 하더라도 좋은 결과를 만들어내기 어려운 상황에 놓였음을 말해줍니다. 지금 당장은 어느 선택을 결정하더라도 손해가 날 수 밖에 없으니 잠시 중요한 결정은 보류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왕따 당하는꿈 #왕따꿈 #왕따 꿈 해몽 #왕따 되는 꿈 #왕따 시키는꿈 #학폭 당하는꿈 #괴롭히는꿈 #괴롭힘 당하는꿈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