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나는 꿈 화재꿈 불꿈 불끄는꿈 대표 18가지 총정리

반응형

#불나는꿈 #불이나는꿈 #불나는 꿈해몽 #불이나는 꿈해몽 #화재꿈 #화재 꿈해몽 #화재나는꿈 #화재나는 꿈해몽 #불에타는꿈 #불에타는 꿈해몽 #불꺼지는꿈 #불꺼지는 꿈해몽 #불끄는꿈 #불끄는 꿈해몽 #부자되는꿈 #로또사야되는꿈

불이 활활 타오로는 꿈해몽
불이나는꿈

길몽으로 풀이되는 불나는꿈

1. 온 천지가 활활 타오로는 불바다가 된꿈

사방이 활활타오르는 불로 가득했다면 대표적인 길몽입니다. 일이 잘 풀리게 되겠습니다. 그동안 당신을 괴롭히던 스트레스, 어려움, 장애물, 문제들이 모두 깨끗하게 해결되어지겠고 사업 또는 일이 순조롭게 잘 풀리게 될 수 있겠습니다. 성공운이 크게 들어와있으므로 이와 함께 재운과 명예운이 함께 올라가게 됩니다. 

 

2. 타인이 내 집에 불나게 하는꿈 

누군가 내가 사는 집에 불을 지르는 꿈은 다른사람의 협조를 받아서 행운이 들어게 됨을 알려주는 꿈입니다. 귀한 인연의 도움으로 성공길에 올라 재물이 들어오게 되니 경제적으로 풍요로워 지겠습니다.

 

3. 내가 불을 내는꿈

스스로 내가 불을 지르는꿈은 목표한 바를 이루어 내기 위해 적극적이고 창의적으로 행동하게 됨으로써 스스로 부와 재산 그리고 성공을 만들어 내게 될 꿈이 되겠습니다. 

 

4. 불이 활활 타오로는꿈

꿈속에 불이 의미하는 바는 재물과 재산의 증감과 관련이 있습니다. 따라서 불이 활활타는꿈은 불길이 크기가 크고 범위가 넓을 수록 들어오는 부와 재산의 크기가 비례하게 되겠습니다.

 

5. 집이 불타고 금고만 남은꿈

집안이 모조리 타버린꿈은 집안의 질병과 우환 액운이 모두 사라지게 될 꿈입니다. 그리고 불탄집에 금고만 남았다면 집안에 기쁜소식이 들리게 될 것을 말해주고 있습니다.

 

6. 집에 불나는 꿈

집에 불난 꿈은 집안에 간절이 원하던 기쁜 소식이 들리게 되고, 안될일도 잘 풀리게 되어 성공운이 펼쳐지게되는 꿈입니다. 또한 현금등의 재물이 들어오게 하는 길몽으로써 물질적으로 풍요로워 지겠습니다. ​

 

7. ​주방에 불이나는꿈

부엌에 불이 난꿈은 횡재수가 있는 꿈 입니다. 예상치 못한 곳에서 당첨이 되거나, 보너스 등의 우연한 기회의 현금흐름이 생기게 되어 재물이 들어오겠습니다. 화재가 집안 마당이나 집 한가운데서 발생하는 꿈 이 꿈 또한 재물이 생기고 가업이 점차 번창하게 됨을 의미하는 길몽이라고 합니다.

 

8. 바람으로 인해 불이 사방으로 번진꿈

바람이 불어서 불길이 더 세게 커지는꿈은 사회적으로 크게 성공하여 명성을 높이게 되거나 현금등의 재물운이 크게 들어오게 될 꿈입니다.

반응형

9. 다른 집의 불이 내집으로 불이 옮겨 붙은꿈

다른집에서 타오르던 불이 내 집을 불나게 했다면 다른 사람의 도움을 통해 재물이 늘어나게 되거나, 상속을 또는 주식, 코인등으로 인해 재물이 늘어나게 될 것을 말해줍니다.

 

10. 내몸에 불이붙는꿈

내몸이 불이 붙은꿈은 매우 좋은 길몽중의 하나 입니다. 그동안 풀리지 않던 어려운 장애들과 문제들이 순조롭게 풀리게 되고 진행하는 일 또는 사업에 성공하게 되어 새로운 직책 또는 신분을 가지게 되거나 직장에서 승진하게 될 수 있습니다.

 

11. 불길속에서 어린이를 구하는꿈

화재가 난 불길속에서 어린 아이를 구하는꿈은 당신에게 복이 돌아올 것임을 말해주는꿈 입니다. 진행중인 프로젝트 또는 일, 사업등이 순조롭게 잘 풀리게 되어지고 이로 인해서 큰 수익을 얻게 될 수 있습니다.

 

12. 불길속에서 어린이를 구하지 못한꿈.

화재 사고가 난 곳에서 불길 속에 있는 어린 아이를 구하지 못하였다면, 당신의 앞길에 어려움과 장애가 닥치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흉몽으로 풀이되는 불이나는꿈

13. 집에 불이나서 불끄는꿈

당신을 시기하고 모함하는 사람이 나타나서 당신의 성공에 장애물을 놓을 것을 말해주는꿈입니다. 

 

14. 불길이 약하고 연기나는꿈

약한 불길에 연기만 가득한꿈은 좋은 않은 사건 사고가 발생할 수 있음을 알려주는 흉몽에 속합니다. 평소보다 더욱 주변을 살피고 조심하시는 것이 좋겠습니다.

 

15. 불에 탄 후 재만 남은 꿈

불이 난 후에 재만 남은꿈은 더이상 잃을 것도 없게 될 않좋은 꿈이 될 수 있습니다. 사고수가 있으니 신변을 조심하시고 특히 이 때 사기를 당하는 등 의도치 않은 큰재물이 빠져나가지 않도록 각별히 주의하시는 것이 좋겠습니다.

 

16. 불이나서 대피한꿈

불나서 대피하는꿈은 행운과 재복을 피해 도망간다는 뜻이 되겠습니다. 들어올 복 또는 재물을 걷어차게 되는 흉몽입니다.

 

17. 불타오르는 불을 꺼버리는꿈

활활 타오르는 불길을 꺼버린꿈은 당신이 가지고 있는 부와 재산을 없애게 될 수 있는 꿈 입니다. 대체적으로 크고 작은 일들이 자꾸 꼬이게 되면서 진행하는 학업, 프로젝트, 일, 투자 등이 원활이 풀리지 않고 문제와 장애물에 봉착하게 될 수 있습니다.

 

18. 타오르는 불길이 문을 태운꿈

대표적인 흉몽에 속하는 주의해야할 꿈입니다. 활활 타오르는불은 대표적인 길몽이지만 공간의 경계를 뜻하는 문을 태우게 되면 집안에 망조가 들 수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